본문 바로가기
유익한 정보

다이소 크리스마스 오픈했어요!

by 궁담 2020. 11. 18.
반응형

다이소 크리스마스가 11월에 미리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오늘 오프라인 매장에가서 한번 쭉 돌아보고 왔는데 전에도 와 잘 나온다 생각했었지만

이번에 퀄리티가 진짜 많이 좋아졌다 생각들었고 특히가 가격들도 거의 천원짜리들이 많아서 부담없이 이번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을거 같았어요

저는 1년 중 많은 기념일들과 휴일이 존재하지만 이 날이 그 어떤 긴 연휴보다도 가장 행복하고 기억에 남는 추억들이 쌓이는거 같아요




 [ 다이소 크리스마스 ] 


이벤트 기간: 11월 2일 ~ 12월 25일

너무 일찍 시작한 느낌이 있지만 가게라던지 행사지에서는 미리 준비하는 곳들도 많을것을 감안하면 적당한거 같기도 합니다




제가 간곳이 3층짜리 큰 지점이여서 이렇게 다양한 종류들이 있는건진 모르겠지만 그 수가 진짜 어마어마합니다




한쪽 구석을 다 이런 장식들도 가득 채워져 있는데 쇼핑하로 오시는 분들은 선택하기 진짜 어려울 정도로 다양합니다




가랜드도 있는데 자세히 보시면 옛날에 보던 허접한 느낌의 물건이 아니고 깔끔하게 잘 만들어져 나온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트리도 많이 있었는데 작은 것부터 벽에 붙이는 부지포형까지 상황과 장소에 맞게 구입하셔서 꾸밀 수 있을거 같습니다




분명 파티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안경이라던지 모자, 머리띠까지 귀엽고 아기자기한 것들이 상당했습니다




트리장식인데 너무 잘만든 느낌으로 저도 이번엔 진짜 크게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정도 였어요




반짝반짝 전구들도 많았고 색상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을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