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T 그래프 넣는 경우가 제법 많으며 또 발표할때는 자주 쓰이기도 하죠
하지만 파워포인트를 자주 다루는게 아니기에 어디에 뭐가 있는지 또 전에 사용했던게 어디에 있는지 기억이 잘 안나곤 합니다
그래서 그래프를 넣는 방법과 추가 수정을 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려고 하며 사진으로 잘 표시를 해놨으니 쉽게 따라할 수 있을 겁니다
[ PPT 그래프 입력하기 ]
① 파워포인트(PPT)를 실행 후 삽입에 차트를 클릭합니다
② 원하시는 차트를 선택 후 확인을 눌러 줍니다
차트를 넣게 되면 자동으로 엑셀창이 열리며 이는 차트에 내용을 수정하기 위함이며
보통 왼쪽에는 PPT가 열리고 오른쪽에는 엑셀이 열립니다
③ 엑셀에 가로를 수정하면 그래프의 명칭을 바꿀 수 있으며 세로를 수정하면 하단에 목록이 수정됩니다
④ 좀 더 많은 양의 데이터를 입력하려면 목록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여 삽입을 눌러줍니다
⑤ 삽입한 자리에 추가적으로 데이터를 입력하면 왼쪽 PPT에서 그래프 내용이 변경됩니다
위와 같이 목록을 추가하여 원하는 만큼 그래프의 수를 늘릴 수 있으며 다양한 기법들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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