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라이프

2018 무한도전 달력! 1차 배송 받았어요

by 궁담 2017. 12. 24.
반응형

2018 무한도전 달력! 올해도 안빠지고 또 구입을 했어요~ 이번에도 4개를 구입했는데 3개는 집에 둘꺼고 1개는 선물하려고 잘 보관하고 있어요

그리고 이번에 나온 달력은 무한도전이 잠시 쉬었던 만큼 큰 프로젝트에 대한 소식을 담기보다는 2~3회분 소재를 다룬 내용들이 꾸며져 있고

지금까지 나왔던 달력중에 제일 앙증맞고 귀여운 캐릭터들로 가득 차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이번 달력이 지금까지 중 제일 마음에 들어요!



 

포장에서는 지금까지와는 큰 변화가 없지만 이 포장지만 보면 저는 설레는 감이 있어요

그만큼 무한도전을 너무 좋아하고 특히 달력으로 1년의 내용을 담아둘 수 있어서 보기에도 좋고 달력도 때마침 필요하니 일석이조





겉표지에서 보면 아시겠지만 캐릭터들이 너무 예쁘게 표현해놔서 정말 아기자기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위대한 유산을 찰영할때 내용으로 유명 래퍼들과 함께 역사에 대해서 알리던 프로 였는데 정말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어요




이때가 올해 제일 많은 출연진들이 나왔던 시리즈이고 4월에 실렸네요




제가 진짜 사나이를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무도에서 이걸 한다해서 본방 사수를 꼭 했었던 기억이 있어요




오랜만에 외국 스타가 출연해서 멤버들과 시합을 하던땐데 정말 말도 안되는 장면들이 많아서 웃겼어요




그리고 달력에 좌측 하단에 보면 QR코드가 있어서 영상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이번 달력에 제일 장점! 이때까지 없었던 스티커가 함께 들어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