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디아블로2

디아2 레저렉션 아르카나의 속임수 (아칸나 트릭스)세트 정보입니다

by 궁담 2023. 11. 13.

아르카나의 속임수는 필드 사냥을 하다보면 정말 자주 드랍되면서도 저레벨에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기능이 그다지 좋은게 없어서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지팡이가 있는 걸로 봐서 최소 마법계를 위한 것으로 보이지만 풀셋 착용시에 모든기술+1 이거 말고는 초반에 도움이 되는 것들이 너무나 부족하기 때문에 너무 아쉽습니다

 

 

 

 [ 이건 그냥 참고만 하세요 ] 

 

총 4개의 파츠로 구성되어 있고 목걸이가 포함되어 장비칸을 좀 더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겠습니다

 

 

 

아르카나의 죽음마법봉(아칸나의 데쓰원드) 워 스태프

그래도 무기에 원소술사의 기술을 하나 올려주니 이걸 단독으로 잠깐 들기에는 좋겠습니다

 

 

 

아르카나의 살점(아칸나의 플레쉬) 라이트 플레이트

이건 상점에 파는 일반등급갑옷이라 해도 무방할 정도로 옵션이 너무 없어서 할 얘기조차 없습니다

 

 

 

아르카나의 머리(아칸나의 헤드) 스컬 캡

이것도 갑옷과 크게 다를게 없을 정도로 안좋지만 3셋을 한다면 조금이나마 번개저항을 챙길 수 있습니다

 

 

 

아르카나의 징조(아칸나의 싸인) 목걸이

목걸이라면 적어도 스킬을 붙여줘야 좀 쓰이겠는데 여기서도 레지만 올리고 그나마 매찬이 많이 올라갑니다

 

 

 

풀셋 착용시 옵션

그래도 반정도는 유옵에 해당하기에 초반에 답답함을 조금 덜어줄 수 있습니다

 

 

 

이번에도 강화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참고 하시라 준비했습니다

 

디아2 레저렉션 세트 업그레이드! 시곤 풀업도 해봤습니다

세트 업그레이드는 클래식에서는 볼 수 없었던 아주 획기적인 기능으로 2.4 패치로 추가되었습니다. 그치만 세팅에 있어서 룬워드가 지배적인 위치에 있다보니 그렇게 많이 쓰이지는 않겠지만

goongdam.tistory.com

 

 

 

 

상승 옵션이 하나도 없어서 기본 스펙이 오르지 않았으며 착용 조건만 높아졌습니다

 

 

 

이번 설명에 사용한 야만용사이며 네방향으로 모습을 보시라고 첨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