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 라이프

울산 삼산 카페 씨라운지! 코로나 할인하고 있어서 저렴해요

by 궁담 2020. 7. 2.

울산 분위기 좋은 카페 씨라운지는 제가 어제 시간을 때워야되서 우연히 들어가게 된곳으로 안에 분위기가 너무 좋고 또 코로나때문에 이벤트

행사도 하고 있어서 저만 알고 있기에는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서 다른 분들도 아시면 좋을거 같아 이렇게 준비를 했으며 한번쯤 가보셨으면 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사람이 많이 없는곳을 좋아해서 늘 조용한곳만 찾아가는데 여기가 저만의 아지트가 될거같은 느낌이 드네요




 [ 울산 삼산 카페 씨라운지 ] 


분위기 보이시죠? 진짜 시간보내기 너무 좋고 잔잔하게 흘러나오는 음악이 더욱 여유롭게 만들어 주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여기는 커피와 디저트 종류 말고도 맥주에 치킨 등 메뉴가 정말 다양해서 나중에 밤에 치맥하로 가볼까 싶어요







“중간에 먹다가 갑자기 포스팅해야 겠다는 맘이 생겨서 잔에 커피가 얼마 없네요”


“그리고 저는 진한향을 정말 좋아하는데 딱 제가 원하는 맛이었어요!”





그리고 놀랐던건 코라나때문에 할인중에 있어서 심지어 아이스아메리카노가 3천원밖에 안하고 있더라구요. 진짜 근쳐 있었으면 점심시간에 맨날 갔을꺼에요




처음 보는데 꽤 많은데 종이팩에 든 이건 뭔지 궁금하네요. 아시는분 계시면 알려주세요~




그리고 자리도 많고 구석에 들어가서 혼자 조용히 먹었는데 1시간은 후딱 지나가버리더라구요




그리고 밖에 흡연할 수 있는 장소도 마련되어 있어서 커피 먹다가 길에서 눈치보면서 담타를 가지지 않아도되서 그게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이건!! 지금 이벤트중이라고 엄청나게 할인하고 있던데 끝나기전에 꼭 가보세요





 [ 위치 ] 


울산 삼산 롯데시티호텔 1층에 자리하고 있어요!